오늘은 평소보다 메이플을 짧게 했습니다.

왜냐하면 주간 보스를 돌았기 때문입니다.

그래도 주간퀘들 한다고 2시간 좀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.

맨 처음 로그인하고 한 일은

본캐 야영지 주간 퀘스트입니다.

다행히 방패 모으기가 안 걸렸렸습니다 얄루

야영지퀘는 상단부 - 방패 수집

이것만 피하면 됩니다 여러분..

 

 

 

 

두 번째 한 일은 헤이븐 주간 퀘스트입니다.

어쩐 일인지 헤이븐도 짜증나는 퀘가 안 걸렸네요 희희

그래서 한 40분 만에 주간퀘 두 개 후딱 끝냈습니다.

 

 

 

이제 주간 보스를 돌러 가야 해서 마라벨셋으로 갈아입었습니다.

아 이번 마라벨도 들어갈 때 다 됐다 하던데..

빨리 사야 하는데 세트로 사기엔 너무 비싸네요

 

 

 

 

카삐를 잡으며 캡처했습니다 ㅋㅎ

이제 카삐는 쉽네요ㅎㅎ 전 카삐보다 닭이 더 싫어요 ㅎ

카벨도 잡을 수는 있는데 진짜 제 손 실력이 들쭉날쭉해서

맨날 데카 아웃돼서 그냥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안 잡고 있습니다..ㅎ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우르스도 돌았습니다.

우르스 시간 다시 바뀌어서 시간대가 안 맞아 바뀌고 나서 처음 도는것 같네요.

오랜만에 SS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.

 

 

그렇게 오늘 주간 보스+우르스 돌아서

모은 메소는 1.4억 정도네요.

역시 주보가 돌 때는 되게 귀찮은데 돌고 보면

아주 꿀이에요 ㅋㄷㅋㄷ

 

 

 

그래서 총 모은 금액은 17.3억!

후후 마니모았습니다 만족쓰

8일 동안 17억 모았으면 저에겐 엄청 많이 모은 거에요..

메획, 아획템 사서 사냥만 하면 더 많이 모았겠지만

그건 초기 자본이 많이 들고..젤 큰 문제는 전 지금까지 메이플 하면서 제일 오래 사냥한 게

2재획이라........불가능함다......

어쨌든 이러고 그냥 바로 꺼버렸습니다.

코인도 안 모으고..^^

내일 해야겠습니당ㅎ

'Maplestory > 메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메이플스토리] 20200927 메일기  (0) 2020.09.27

+ Recent posts